미주복음방송의 청취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승리의 행진의 김경숙입니다.


저희승리의 행진 시간에는 미연합감리교회  록키마운틴 연회에 소속되어 있고 콜로라도주 아담스 카운티 교도소 채플린으로 사역하고 있는 이영희 목사님의 교도소 사역을 통해 변화받은 재소자들의 간증의 이야기들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영적부흥이 가장 강력하게 일어나고 있는 곳은 교도소이며 변화된 재소자들이 선교사 같이 하나님을 열정으로 섬기고 있다는 것을 알리는 이영희 목사님의 간증을 통해 하나님의 일하심을 경험하시는 시간이 되어지기를 바랍니다.


미주복음방송은 남가주에서 AM1190, 하와이에서 AM880, 워싱턴주와 한국, 전세계에서는 igbc.net 통하여 전세계 어느곳에서나 인터넷 방송으로 청취하실 있습니다. 저희 시애틀 미주복음방송의 웹사이트 gbcseattle.com 접속하시어 승리의행진 프로그램의  방송다시듣기로  24시간 청취가  가능하시며 게시판을 통해 방송에 참여하실 있습니다. 


이영희 목사님은 연합감리교회( United Methodist Church) 목사로서 2003년부터 콜로라도주 브라이튼 시에 있는 아담스 카운티 교도소에서 사역을 하고 있으며, 변화프로젝트와 재향군인회라는 비영리단체를 설립하여 문서선교를 통해 수감자들과 노숙자들, 그리고 군인들에게 책을 무료로 배포하며 하나님의 사랑과 치유의 능력을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승리의 행진”은 하나님의 사랑을 알게 해주고, 이웃을 사랑하기를 가르쳐 줍니다. 프로그램을 통해 다른 사람들의 아픔과 고통의 깊이를 이해하며, 청취자 여러분들의 작은 참여가 다른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또다른 승리의 이야기가 경험되어지기를 소망합니다.


이영희 목사님은 수원신학교 기독교 교육과 졸업, 오레건주 Multnomah Bible College 학사학위 이수, 콜로라도주 Iliff School of Theology, Master of Divinity, 신학대학원 목회학 석사학위와 평화와 정의 프로그램 이수, 캔터키 Asbury Theological Seminary 박사학위 과정을 졸업하셨습니다.

저서로는 영어로 출판된 책들이 21 한국어로 번역된 책들이 7권, 2005년에 변화 프로젝트 교도소 문서 선교 비영리단체 설립, 미전역과 한국에서도 책들이 무료로 교도소와 노숙자들에게 배포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많은 사람들의 참여로 재소자들의 변화의 신앙간증을 알리는 책들과 비디오들이 12만권도 넘게 배포되었습니다.


이영희목사님과 연락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전화 303-919-7492 연락주시기를 바라며, 간증 CD 원하시는 성도님들은 전화253-888-2136시애틀미주복음방송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교도소선교이야기를 전해드리는, 승리의행진, 진행에 김경숙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